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스틱형 차가버섯 본제품 체험 행사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스틱형 차가버섯 본제품 체험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3만 원대에 스틱형 차가버섯 본제품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바이오는 그간 진행해왔던 3g, 6g의 차가버섯 무료샘플 대신 본제품 30g을 한 달 간 50% 할인된 3만 4500원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본제품 체험 행사 제품은 스틱형 차가100골드로 1g씩 포장된 차가버섯이 30포 들어있다. 건강한 일반인 기준 약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는 용량이다.

이번 행사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감사의 행사로 준비됐으며, 후코이단 전 구매 고객에도 차가버섯 증정 행사가 동시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으나 대용량을 구매하는 데에 따른 금액 부담이 있을 수 있어 최소 용량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본제품 체험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네이버 쇼핑을 통해 30g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센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