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메시지’ 서비스 개시
상태바
가젯,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메시지’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3.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젯 모바일 앱으로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자와 운영사 간 실시간 의사소통 가능

[데이터넷] 코워킹스페이스 운영사가 효율적으로 공간을 운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플랫폼 가젯(GAdjet)은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메시지 서비스'는 지난 11월에 출시한 ‘가젯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자는 가젯 앱의 메시지 기능으로 운영사 담당자와 간편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다. 운영사 담당자는 웹 버전의 가젯을 통해 실시간으로 입주자의 메시지에 답변할 수 있다.

가젯은 “직접적인 대면이 힘든 요즘, 입주사와 운영사간 간편하고 빠른 의사소통을 도울 수 있는 메시지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젯을 사용하는 많은 코워킹스페이스 운영사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업데이트된 가젯 모바일 앱은 코워킹스페이스 입주사에 특화된 기능이 반영된 앱이다. 실시간 회의실 예약 기능을 시작으로 청구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올해 초에 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