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웹사이트 개편·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디딤365, 웹사이트 개편·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0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컨설팅 신청 고객에 요금 할인·커피 기프티콘 증정 등…중소벤처기업 비용 절감 기대

[데이터넷] 디딤365는 웹사이트 개편과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클라우드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디딤365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 클라우드 신청 고객에게는 최소 10%부터 요금 할인 혜택을, AWS 신청 고객에게는 1개월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네이버 클라우드 신청 고객에게는 2개월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디딤365가 자체 개발·운영하고 있는 디딤나우(DidimNow)는 현재 사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KT 클라우드, AWS, IBM 클라우드, 공공/금융 클라우드 등 디딤365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상관없이 적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인프라 관리 플랫폼이다.

별도의 전문 엔지니어 없이 간단하게 가입 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알람 및 빠른 복구를 제공해 운영비용이 절감된다.

지난 2월 14일에는 디딤나우 모바일 버전도 출시돼 대시보드, 클라우드 운영현황, 모니터링 등 다양한 기능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서버의 목록 및 상태 정보와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버에서 설정된 경보 항목 목록 확인, 오류 경보 로그 확인, 지원 센터와 AS 요청 세부 정보 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클라우드 도입이 어려웠던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에 좋은 비용 절감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웹사이트 관리와 디딤나우 모바일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