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120만개 돌파기념 미용실 셀프염색약 2+1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판매량 120만개 돌파기념 미용실 셀프염색약 2+1 증정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3.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미용실 추천 염색약 제품으로 잘 알려진 아론샵의 아론 실크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이 지난 2월 총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아론샵은 스넬염색약 120만개 돌파 기념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염색약추천 저자극 셀프염색약,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염색이나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는데 탁월한 제품인 헤어에센스추천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론샵의 아론 실크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이 온라인판매 5년 연속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각종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헤어숍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디자이너들을 통해 검증된 제품을 온라인 시장에 진출시켜 경제적이면서 꼼꼼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아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며 온라인 판매 5년 연속 고객만족도 97.4%를 기록했다. 이에 누적판매량이 120만개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을 염색약에 제공해 높은 회복력과 저손상염색약으로 이름이 알려진 염색약으로 ‘뮤신’ 성분은 달팽이 등껍질 성분으로 달팽이 몸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며, 등껍질의 높은 복원력 역시 뮤신 성분의 작용 덕분이다. 이와 같이 높은 회복력의 뮤신 성분을 염색약에 적용하여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은 트리트먼트, 뛰어난 회복 효과로 많은 헤어디자이너,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염색약 추천을 받고 있다.

아론샵에서는 건강한 모발,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셀프염색약, 헤어매니큐어, 새치염색약, 헤나염색약, 파마약, 매직약 등의 시술 제품과 함께 모발의 산성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추천 상품을 대용량샴푸, 소용량샴푸로 용량별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헤어 케어를 위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그리고 헤어스프레이, 남자헤어왁스, 헤어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등 전자기기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 2+1 이벤트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며, 탈모샴푸 1+1 증정, 이미용가전 10% 할인, 매직약 2+1 이벤트, 다운펌 2+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