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 추출분말 체험행사 진행
상태바
상락수,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 추출분말 체험행사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가 면역력이 떨어진 현대인들이 보다 쉽고 간단하게 영양성분 함량이 높은 차가버섯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동결진공건조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결진공건조 공법이란, HACCP 인증 시설에서 차가버섯 농축액을 영하 45도의 온도로 24시간 동결한 공법이다. 이후 48시간 동안 진공탱크에서 저온에 의해 건조 생산된다. 이 공법은 수분이 증발하는 과정에서 차가버섯의 방향성물질 및 핵심성분 손실이 가장 적고, 건조 후 분쇄공정을 하지 않아 열에 의한 파괴를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상락수에서 진행하는 이번 체험행사는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소정의 택배비만 부담하면 루치로얄 F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과 루치 스페셜SD 차가버섯 추출분말 2g을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 아이디당 1회 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 내 샘플신청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24시간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신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무료샘플 각 2g 먹는 방법은 건강한 사람 기준 1회 1g씩 미지근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제공되는 체험샘플 중 루치로얄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동결진공건조 공법으로 만들어진 최상급 제품으로, 러시아 생산 제품 대비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인 베타글루칸과 폴리페놀 함량이 높고 활성산소 제거능력 역시 뛰어나다.

한편,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대용량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상락수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