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터메딕, 홈 케어 헤어 제품 ‘셀리언스 스피큘 앰플’ 선보여
상태바
팬터메딕, 홈 케어 헤어 제품 ‘셀리언스 스피큘 앰플’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2.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메디컬코스메틱 전문기업 팬터메딕 (대표 전상훈)이 지난 19일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헤어 부스팅 스피큘 앰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br>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헤어 부스팅 스피큘 앰플은 전문가의 관리를 집에서 쉽게 느낄 수 있는 홈 케어 전용 헤어 제품이다.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를 원활하게 해주는 천연성분 스피큘과 10가지 특허성분,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유효성분까지 함유하여 힘 있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헤어 부스팅 스피큘 앰플은 △모발의 주요 구성 성분인 비오틴(비타민B7)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뛰어난 보습 효과를 갖춰 두피를 보호해주는 후코이단(호스테일켈프추출물) △활성 산소를 제거해 모발 성장인자 생성을 촉진하며 항산화 효과를 갖춘 아스코빅애씨드(비타민C) 등 다양한 앰플 처방을 담았다.

또한 스피큘은 미세한 입자의 침상 형태로 묵은 각질을 케어하고 모공에 들어가 빨대처럼 유효성분이 쉽게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순도 높은 연어 DNA(PDRN)와 히알루론산 등 메디컬 그레이드의 원료 배합으로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연어 DNA(PDRN)는 인체 DNA와 유사하여 세포 조직을 재생시키는 성분으로 손꼽히며 손상된 두피와 모발 조직을 회복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성질을 갖춘 라케모사승마뿌리의 추출물을 사용하여 차별화를 강조했다. 탈모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남성 호르몬을 여성 호르몬으로 억제할 수 있어 빈약해지는 모발을 케어할 수 있다.

팬터메딕 관계자는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점차 확대되면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을 일절 배제하여 제작했다”며, “천연 성분과 메디컬 원료의 배합으로 두피와 모발을 더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팬터메딕은 노화 지연에 도움을 주는 핵심원료와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피부 과학 브랜드 ‘셀리언스’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