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스탠 파블로브스키 신임 CEO 선임
상태바
셔터스톡, 스탠 파블로브스키 신임 CEO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셔터스톡 독점 기술 지속 개발에 주력

[데이터넷] 셔터스톡은 스탠 파블로브스키(Stan Pavlovsky)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신임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한다고 27일 밝혔다.

현 CEO인 존 오린저(Jon Oringer)는 이사회 의장직을 맡는다. 스탠 파블로브스키와 존 오린저의 임기는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파블로브스키 신임 CEO는 셔터스톡에 2019년 4월 공동 COO 겸 전략운영책임자로 합류했으며, 같은 해 6월 사장 겸 COO로 승진했다.

셔터스톡에 합류하기 전 미국의 피플지, 베터홈즈앤드가든즈(Better Homes & Gardens), 인스타일지, 리얼 심플지 및 마사 스튜어트 리빙지 등을 소유한 미디어 그룹인 메레디스 코퍼레이션(Meredith Corporation)에서 메레디스 디지털 사장 겸 부사장직을 맡았으며, 메레디스의 사이트와 제품, 전략, 콘텐츠, 판매 및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더 파운드리(The Foundry)를 포함한 핵심 디지털 자산을 이끄는 역할을 담당했다.

그 이전에는 메레디스의 최대 디지털 식품 엔터프라이즈인 올레시피스닷컴(AllRecipes.com) 브랜드의 사장으로서 전략과 개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파블로브스키 셔터스톡 CEO는 “앞으로 전략을 실행해나갈 때 기업 고객이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데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셔터스톡의 방대한 데이터 풀을 보다 더 잘 활용하고 고객의 사업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셔터스톡의 독점 기술을 지속해서 개발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존 오린저는 이사회 의장으로서 계속해서 이사회를 이끌어나가며 전략 및 M&A, 자본 배분 등 셔터스톡 사업의 중요한 부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파블로브스키 CEO의 고문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속적으로 전 세계 고객, 기고자 및 기타 외부 그룹들에 셔터스톡을 대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