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댓, 카페24에 4PB 규모 스토리지 공급
상태바
인피니댓, 카페24에 4PB 규모 스토리지 공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든티앤에스와 총판 계약 후 공동 영업 성과…국내 PB급 SDS 시장 경쟁 돌입

[데이터넷] 인피니댓(INFINIDAT, 한국지사장 이창원)은 전자상거래 기업 카페24에 4페타바이트(PB) 규모의 스토리지를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피니댓은 국내 영업망 구축을 위해 클라우드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인 이든티앤에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고, 양사는 공동 영업을 통해 카페24에 스토리지 공급 사업을 수주하는 성과를 만들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페24는 온라인 제품 판매자인 고객들이 등록하고 있는 제품 이미지가 고화질로 변해가면서 좀 더 안정적인 제품 이미지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한 스토리지 제품을 필요로 했고, 인피니댓 스토리지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니르 마릭(Nir Malik) 인피니댓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술영업 담당 이사는 “인피니댓은 2018년부터 가트너 스토리지 분야 리더군에 포함돼 단기간에 가장 빠르게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라며 “지난해 4분기 기준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은 성장세가 가장 큰 지역이며 그 중 한국이 가장 매력적인 시장으로, 인피니댓이 한국의 PB급 스토리지 시장 점유율을 뒤집어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창원 인피니댓코리아 지사장은 “PB 시대에 올플래시 스토리지보다 더 빠른 성능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를 기업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며 “본사의 적극적인 기술지원과 국내 총판사의 영업력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2020년 PB 시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