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회원이 뽑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는 ‘김재환’
상태바
지니뮤직 회원이 뽑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는 ‘김재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 회원이 뽑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로 가수 ‘김재환’이 선정됐다.

지니뮤직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를 뽑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시행했다. 지니 회원들에게 후보를 추천받고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최종 투표를 진행한 것. 투표는 총 24만2462건으로 마감됐다.

그 결과, 올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 1위로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45.03%)’이 뽑혔다. 최근 솔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재환은 10만건 이상의 득표를 받았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강다니엘(21.16%)’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로, 솔로 데뷔 후 국내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케이팝 스타다.

3위는 레드벨벳 ‘조이(10.17%)’, 4위는 트로트 신동이라 불리는 ‘유산슬(7.41%)’이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5위는 SF9의 ‘로운(5.78%)’이 뽑혔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경자년을 맞아 지니 회원들이 직접 뽑은 쥐띠 아티스트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며 “다재다능한 이들의 활약으로 올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케이팝 열풍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3월 중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김재환’을 주제로 지니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 메인 배너와 특별 페이지를 마련한다. 더불어 ‘김재환’의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