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클라우드 기반 유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호평’
상태바
익스트림 클라우드 기반 유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유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부문 ‘고객의 선택’ 선정
안정적인 성능·클라우드 사용 용이성·응답성·서비스 지원 능력 높게 평가

[데이터넷]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선도기업 익스트림네트웍스는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유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의료, 교육,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업종의 고객들로부터 5점 만점에 4.6점을 받았다.

가트너의 유무선 액세스 LAN 인프라 부문은 유무선 네트워킹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벤더를 대상으로 하며,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구현 또는 사용한 경험이 있는 최종 사용자인 전문가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정된다.

이들 전문가 그룹은 익스트림의 안정적인 성능, 클라우드를 사용한 구현의 용이성, 응답성 및 서비스 지원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

익스트림은 기업 고객이 네트워크 액세스 및 관리, 완벽한 제어 및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익스트림와이어리스(ExtremeWireless) 액세스 포인트, 익스트림스위칭(ExtremeSwitching), 익스트림클라우드(ExtremeCloud) IQ, 익스트림어낼리틱스(ExtremeAnalytics), 익스트림컨트롤(ExtremeControl), 익스트림애플리케이션(ExtremeApplication) 등 유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에드 메이어코드 익스트림 대표는 “고객들이 제공하는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서 시장 확장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운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네트워크 성능, 클라우드 인프라 및 단순화된 관리에 대해 사용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돼 영광이다”고 밝혔다.

그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손쉬운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가트너의 고객의 선택 선정은 이를 입증하는 근거로, 이러한 긍정적인 피드백은 미래 비전과 비즈니스 모멘텀을 강화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