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락앤락, ‘모노 텀블러’ 3종 출시…협업·시너지 창출
상태바
요거프레소·락앤락, ‘모노 텀블러’ 3종 출시…협업·시너지 창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용 컵보다는 개인 텀블러를 찾는 고객의 선호도 변화에 맞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이번 달 모노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모노 텀블러 3종은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요거프레소’와 함께 국내 브랜드로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락앤락’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오랜 ‘미니멀리즘’ 철학과 락앤락의 기술력이 만나 두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이번 텀블러는 은은한 모노톤의 컬러를 무광으로 표현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낸다.

색상과 용량은 각각 네이비&화이트(350ml), 민트(500mL)로 구성돼 용도와 취향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여 데일리 텀블러로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더하여 텀블러 구매시 제조 음료 할인 쿠폰이 함께 동봉돼 있어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음료를 조금 더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내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안정성, 디자인, 가성비까지 골고루 갖춘 제품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요거프레소가 함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의 해당 MD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