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시스템, ‘메타넷대우정보’로 새출발
상태바
대우정보시스템, ‘메타넷대우정보’로 새출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넷’ 브랜드 통합으로 계열사간 협업 시너지 강화·그룹 일체감 제고
전 산업 분야 디지털 혁신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 서비스 제공 ‘디지털 기술’ 사업 담당

[데이터넷] 대우정보시스템(대표 김상직·박정식)이 공식 사명을 ‘메타넷대우정보(Metanet DT)’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지난 2012년 메타넷 그룹에 편입됐다.

이번 사명 변경은 ‘메타넷’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계열사 간 협업 시너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그룹 일원으로서의 소속감 및 일체감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새로운 사명 ‘메타넷대우정보’는 사업 부문 간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비전과 의지를 담고 있다.

영문 정식명칭은 ‘Metanet DT Co., Ltd.’이다. 그룹 내에서 공공, 금융, 제조 등 전 산업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테크놀로지(Digital Technology)’ 사업 부문을 견인하게 된 메타넷대우정보의 역할과 전문성이 반영된 명칭이다.

메타넷대우정보 공공부문 김상직 대표와 제조금〮융부문 박정식 대표는 “’메타넷대우정보’는 ‘메타넷’ 그룹의 정체성과 변화 및 혁신의 의지를 가장 잘 표현해내는 사명”이라며 “새로운 이름과 함께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돕는 국내 최고의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