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예스24 북클럽 제휴 상품 출시
상태바
플로, 예스24 북클럽 제휴 상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월 9900원으로 플로의 무제한 듣기 서비스 및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구독 상품 ‘YES24 북클럽 X 플로 99요금제’를 출시했다.

플로는 음악 감상과 독서 등 동시에 즐기기 좋은 최적의 취미활동 분야를 결합하고, 고객이 다양한 방식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 플로는 예스24에서 추천하는 책이나 작가 등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예스24 북클럽에서도 음악을 들으며 읽기 좋은 도서를 페이지 내 소개할 예정이다.

YES24 북클럽 X 플로 99요금제 상품은 예스24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8일(일)까지 선착순 가입자 9900명에게 YES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월 22일까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크레마 그랑데 블랙(9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99명)’, ‘북클럽머니 1500원(9791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 예정이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플랫폼사업본부 김동훈 본부장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는 음악 감상과 독서 등 함께 즐기기 좋은 취미 생활의 기회를 고객에게 더욱더 폭넓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분야를 넘나드는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콘텐츠 제공에 힘씀으로써 플로 고객들이 더욱더 다채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