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돌싱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돌싱 참가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에 참가할 돌싱 남녀를 3월 16일까지 모집한다.

노블레스 수현이 진행하는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재혼을 원하는 만 35세 이상 돌싱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노블레스 수현의 재혼전담 커플매니저가 감성 매칭을 활용해 선별한 이상적인 재혼 상대를 소개받게 된다.

해당 결혼정보회사 측에 따르면 사전 상담으로 당첨자의 결혼 가치관, 경제력, 직업, 연령, 외모, 집안 등을 파악해 가장 어울리는 한 사람을 찾아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내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 방문해 간단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단, 신원 확인 및 상담까지 완료해야 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는 재혼 맞선 기회말고도 워커힐 포시즌 식사권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더욱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돌싱들의 재혼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스페셜 재혼맞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진정한 인연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준비가 됐다면 이번 재혼 맞선 이벤트를 통해 성혼으로 한 걸음 내딛어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커플 매칭 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은 만남을 주선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균일한 남녀성비와 의사, 변호사 등 높은 전문직 비율로 안정적인 성혼율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외에도 ‘노블레스 가입비 테스트’, ‘3월 화이트데이 이벤트’, ‘3월 : WELCOME TO PARTY’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