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거여역 초역세권 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 주목
상태바
송파 거여역 초역세권 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16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발표 이후 후속 대책으로 최근 19번 째 추가 부동산 대책이 발표됐음에도 불구하고 주택 가격에 대한 불안정이 지속되고 있어 안정적인 가격 메리트와 입지 장점을 갖고 있는 매물로 눈길을 돌리는 추세다.

최근 강남3구 중 하나인 송파구에 위치한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는 잠실 생활권을 공유하는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 중심 입지에도 불구하고 평당 1,700만 원대로 인근 아파트 시세 대비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59㎡의 경우 4억 원대면 접근이 가능하다. 지하 2층~지상 35층 규모에 총 393세대가 입주하게 되며, 거래가 활발한 49㎡~84㎡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매물 자체도 평이 좋다. 4Bay 혁신평면과 남향 위주의 설계로 개방감과 채광이 뛰어나며 동간 거리가 충분해 사생활 침해 우려가 적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커뮤니티 시설도 구축된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도보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이며 3호선 오금역과는 2정거장 거리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와 서하남IC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도시로 쾌속 이동할 수 있다. 동쪽으로는 천마산 근린공원이, 남쪽으로는 남한산성이 위치해 있으며 그 밖에 거여공원, 오금공원, 올림픽공원과도 가깝다.

초중고를 도보로 이용 가능해 자녀가 있는 젊은 부부나 예비 신혼부부들에도 적합하다. 단지 바로 앞은 영풍 초등학교가 있으며, 그 밖에 보인 중·고등학교, 오중중학교, 송파중학교, 오금고등학교, 문정고등학교 등 명문학세권이라 교육 인프라도 눈여겨볼만 하다.

또한 롯데타워, 롯데월드, 가든파이브, 농협하나로 마트 등 대형몰과 가락농수산물시장, 동남권유통센터, 동부법조단지, 세브란스병원(예정) 등 송파·잠실의 핵심상업시설 역시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홍보관은 석촌호수 옆 송파구 방이동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