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글로벌 파트너 서밋 ‘CONNEX20’ 성료…“새로운 10년 비전 제시”
상태바
ALE, 글로벌 파트너 서밋 ‘CONNEX20’ 성료…“새로운 10년 비전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ALE 비즈니스 전략과 비전, 제품 로드맵 발표…글로벌 파트너와 성장 기회 모색
한아IT ‘CONNEX20 파트너 어워드: 올해의 네트워킹 파트너’로 선정
CONNEX20에서 ALE코리아의 파트너인 한아IT는 ‘CONNEX20 파트너 어워드: 올해의 네트워킹 파트너’로 선정됐다.
CONNEX20에서 ALE코리아의 파트너인 한아IT는 ‘CONNEX20 파트너 어워드: 올해의 네트워킹 파트너’로 선정됐다.

[데이터넷]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는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CONNEX20’을 두바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ALE가 글로벌 CONNEX 행사를 중동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세계 1000여 개의 파트너가 참석했다.

최근 창사 100주년을 맞은 ALE는 CONNEX20 파트너 컨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10년을 향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2020 ALE 비즈니스 전략과 비전, 제품 로드맵 등이 발표됐고, ALE의 글로벌 파트너와의 성장 기회에 대한 시니어 리더들의 발표도 이어졌다.

행사 기간 동안 ALE 경영진은 케이스 스터디와 베스트 프랙티스를 참석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전용 세션을 개최해 ALE가 제품 품질을 개선해서 얻은 혁신의 결과물에 대한 글로벌 고객 사례를 시연했다.

제품 전문가들은 파트너가 고객과의 주요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ALE 솔루션과 관련된 로드맵을 제시했다. 또한 ALE의 전 세계 파트너들이 주요 버티컬 시장에 맞춰 설계된 클라우드, 네트워크,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서 성과를 내기 위한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CONNEX 행사 기간동안 2019년 ALE의 비즈니스 확장에 뛰어난 성과를 낸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한국에서는 한아IT가 ‘CONNEX20 파트너 어워드: 올해의 네트워킹 파트너’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ALE는 “급변하는 통신 요구 조건에 맞춰 진화하고 있는 ALE는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통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지원에 전념하고 있다”며 “특히 중요한 것은 ALE 파트너들의 헌신이 이러한 비전을 실현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ALE는 행사가 열린 중동 지역은 물론 전 세계에 걸쳐 탄탄한 지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기관, 호스피탈리티, 헬스케어, 리테일, 운송업 및 정부기관 등 다양한 고객들과 함께 클라우드, 네트워킹 및 통신 솔루션에 대한 시장 점유율을 더욱 공고히 댜져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