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캐롯손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시작
상태바
SK플래닛·캐롯손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시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소비 추구하는 2040세대 주 타깃…고객 보험 현황까지 실시간 관리
온라인 보험·마케팅 플랫폼 밀결합…OK캐쉬백 3000포인트 증정 등 차별화 혜택 풍성

[데이터넷] SK플래닛(사장 이한상)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과 손잡고 출시한 ‘퍼마일(Per-Mile)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손해보험이 출시한 신개념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연간 보험료를 운행거리와 무관하게 전액 선납하던 전통적인 방법이 아닌, 본인이 이용한 주행거리만큼 매월 보험료를 정산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다.

SK플래닛 ‘시럽 월렛’은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시 ▲SK플래닛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활용, 보험 가입 필수 정보 자동화 입력 서비스(단, 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대상) ▲SK주유소 이용 시 이용금액의 1% OK캐쉬백 적립(기본 적립 대비 10배) ▲SK가스 이용 시 이용금액의 2%(기본 적립 대비 4배) 적립 등 기존보다 월등히 높은 비율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시럽 월렛 ‘캐롯손해보험 브랜드 카드’ 페이지에서 당일 주행 거리와 시간, 누적 주행 거리, 보험료, OK캐쉬백 혜택 정보 등 전반적인 보험 현황을 실시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시럽 월렛’에서는 ‘퍼마일 자동차보험’ 견적을 신청한 모든 고객대상 OK캐쉬백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고객들은 현재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와 비교 견적을 내보며 OK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는 오픈 프로모션 첫 상품인 ‘수협은행’, ‘시럽 초달달 적금’이 약 7분 만에 마감된 것을 시작으로 ‘하나은행’, ‘우리은행’, ‘SK증권’과 제휴해 내놓은 프로모션 상품들이 거의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보험 상품 역시 고객과 제휴사 모두 만족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SK플래닛 DXP사업그룹 김교수 그룹장은 “가성비를 중시하고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시럽 월렛’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의 ‘퍼마일 자동차보험’ 상품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추후 카드사와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통해 보험료 할인 및 카드사 포인트 연계 결제 혜택을 접목해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