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두근두근 신학기 개강여신 도전’ 기획전
상태바
왈라뷰, ‘두근두근 신학기 개강여신 도전’ 기획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화장에 익숙치 않은 대학 새내기와 사회 초년생들에게 활용도 높은 뷰티 제품을 추천하는 ‘두근두근 신학기 개강 여신 도전’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최대 88% 할인 가격으로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제품부터 봄철 건조함과 황사, 미세 먼지를 극복할 수 있는 클렌징 등 세안 제품, 그리고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는 쿠션으로 구성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제품 대부분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선보였다.

그 중 워터베이스의 리퀴드 제형인 섹시 포뮬라 주얼키 아이글리터 파츠와 앰플을 바른 것처럼 피부 표현이 가능한 키핀터치 화이트 블렌딩 눈꽃 쿠션, 다양한 그라데이션 연출로 고혹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매거진 5종, 뛰어난 클렌징과 피부의 저자극성 오일로 만든 세컨디자인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 200ml+퍼스트 클렌저 퓨어 앤 모이스트 120ml, 이외에도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9.5g,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머지 더 퍼스트 아이라이너 등으로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한편, 신규회원 가입시 지급되는 3000원은 포인트 적립금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