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문 ‘큐리오시스’, ‘포트바스’와 손잡고 탈모 홈케어 제품 론칭
상태바
의료기기 전문 ‘큐리오시스’, ‘포트바스’와 손잡고 탈모 홈케어 제품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사진제공=셀큐)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사진제공=셀큐)

고도화된 기술을 지닌 의료기기 전문업체 큐리오시스가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인 ’포트바스’와 손잡고 기존에 없었던 탈모 홈케어 제품을 출시하였다. 큐리오시스 연구진들은 초정밀 사출 기술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로 생적합성 폴리머를 이용한 침습형 일회용 마이크로니들의 대량생산에 성공하였으며, 이를 탈모 기능성 화장품에 접목시켜 탈모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장품 분야는 기존 저자극, 안정성에서 최근 기능성으로 그 핵심가치가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더마코스메틱’, ‘기능성코스메틱’ 시장이 성장중이나 기존 화장품들은 피부막을 통과해야 하는 효율성을 극복하지 못하고 미미한 정도의 흡수율에 그쳤다.

하지만 마이크로니들을 활용하면 최대 70% 수준까지 흡수가 가능하다. 아무리 좋은 성분일지라도 흡수가 더디면 그 만큼의 효과를 발휘하기 힘들기에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은 흡수력에 초점을 맞춰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고 한다.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은 100% 완벽하게 멸균된0.75 mm 마이크로 니들을 체결하여 사용하는 탈모 기능성 앰플로 내용물이 두피에 겉돌지 않고 속까지 전달되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다. 또한, 정제수 대체하여 제주산 ‘귤껍질추출물(70.6%)’ 및 특허 성분 2종이 함유된 탈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다 더 건강한 두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 시 외부로부터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 직전까지 니들에 신체 부위가 전혀 닿지 않게 고안하여 사용 순간까지 위생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마이크로 니들 제품인 만큼 개별 포장을 한 1회용 제품으로 위생과 안전성에 신경을 썼고,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 배제한 전성분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4,600%의 펀딩 성공률 보이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탈모로 고민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