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자수정 온열매트 ‘NK-BIO’ 출시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자수정 온열매트 ‘NK-BIO’ 출시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후코이단, 핵산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가 계절에 상관없이 체온 건강관리를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집과 고려인삼공사 본사에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와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본인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중장년, 노년층을 넘어 밀레니엄 세대까지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이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증명하였고, 그와 더불어 건강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건강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더군다나 요즘처럼 외부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만큼 체온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단연 돋보인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국가 공인 기관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및 안전성을 인증받은 NK-BIO 매트를 출시했다.

사계절 사용 가능한 체온관리를 위한 NK-BIO 매트는 단순한 온열매트가 아닌 천연 자수정을 이용해 체온을 장시간 유지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고, 한일 원자력에서 라돈 검출 시험을 한 결과 안전 기준치를 크게 밑돌았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소비자들의 신중한 제품 선택을 위해 구매 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체험 방법은 원하는 장소로 온열매트를 배송하거나 본사에 직접 방문해 체험할 수 있으며, 본사 방문 시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아울러 온열매트, 미니매트 10% 할인, 세트 상품은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NK-BIO 매트 구매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직접 체험을 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판매자 입장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지만 진정으로 소비자들을 생각하는 판매자라면 사용 목적에 부합되는 제품인지 신중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