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선봬
상태바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93.2%에 피쉬 콜라겐 1,000mg 온전히 담아
물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진한 석류 영양 그대로 섭취

석류는 인류의 역사와 함께한 과일로, 이집트의 피라미드 벽화에서도 석류 그림이 등장한 적도 있으며 아주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과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석류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100g당 67kcal의 저 열량 저지방 과일로 수분이 80%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당질, 식이섬유,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칼슘, 비타민, 엘라그산, 각종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을 함유하고 있기도 하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 에서는 섭취가 간편한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1포에 약 석류 1.2개가 들어있으며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93.2%에 피쉬 콜라겐 1,000mg을 온전히 담았다. 또한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진한 석류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석류에 피부미용과 노화를 개선해준다는 콜라겐이 더해진 데다가 1일 1회 섭취량이 스틱 파우치로 포장돼 간편하고 식감까지 좋아 맛있다는 호평이 쭉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탱글탱글한 식감과 거부감 없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온 가족이 석류 효능을 즐길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쇼핑백도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2018, 2019, 2020년도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해당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 또는 올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