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강력한 기능 갖춘 ZHIBAI ‘보풀제거기’ 인기
상태바
심플한 디자인·강력한 기능 갖춘 ZHIBAI ‘보풀제거기’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골칫거리인 보풀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ZHIBAI 보풀제거기가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기존 타사 저가형 보풀제거기는 몇 번만 사용해도 날이 손상돼 옷감에 손상을 주는 것은 물론 보풀제거기능도 떨어지는데 이에 반해 ZHIBAI 보풀제거기는 보풀제거에 최적화된 각도로 설계된 예각 칼날로 사용할수록 칼날이 예리해져 금방 보풀이 사라지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다른 보풀제거기와 다른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보풀제거망을 자세히 보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다수의 원형 슬라이드 망과는 다르게 육각 슬라이드 망 형태로 설계돼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이는 튀어나온 보풀을 더욱 효과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ZHIBAI만의 기술력이다.

또한 보풀을 제거하다 보면 칼날이 조절이 안돼 옷감이 상하는 경험이 한 번쯤은 있는데, 이는 보풀이 제거되면서 섬유에 틈이 생겨 원단이 손상된 것이다. 이런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ZHIBAI 보풀제거기는 섬유길이에 따라 칼날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보풀제거기 상단에 칼날 높이 조절 다이얼을 탑재해 와이셔츠부터 니트까지 어떤 원단의 옷이든 말끔하게 보풀을 제거할 수 있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ZHIBAI 보풀제거기는 안전장치는 물론 무선으로도 빠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C-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해 높은 효율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