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 성료
상태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일까지 접수…전국서 가장 많은 60명 규모 모집
최대 1억원 사업화 자금과 창업교육·멘토링 지원

[데이터넷]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는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0, 17일 경기혁신센터 1층 기가홀에서 진행한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에는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는 사업소개,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설명회 이후 이뤄진 개별 상담부스에도 다수의 인원이 몰리며 사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기술혁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억원(평균 51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창업교육,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신청기준은 올해 1월 31일 기준 창업 경험이 없거나 신청자 명의 사업체를 보유하지 않은 자를 대상으로 나이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다만 폐업 경험이 있으면 이종업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는 사업자에 한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3월 2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주관기관을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로 선택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60명 규모(청년 36명, 중장년 24명)를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