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온라인 프로모션 ‘프리미엄 맥 앱 번들’ 진행
상태바
패러렐즈, 온라인 프로모션 ‘프리미엄 맥 앱 번들’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까지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구매 시 1025달러 상당 10개 맥 앱 제공

[데이터넷] 패러렐즈(Parallels)는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5(Parallels Desktop 15 for Mac)’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1025달러에 달하는 10개의 프리미엄 맥 앱을 번들로 함께 제공하는 특별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리부팅 없이 윈도우를 맥에서 동시에 운용할 수 있다.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위한 새로운 애플 메탈(Metal) API 지원과 최상 성능을 위한 메탈상 다이렉트X(DirectX) 11, 10, 9 지원이 패러렐즈 데스크톱 15에 포함돼 지난 버전에서 운용되지 않았던 다양한 윈도우 프로그램과 PC 게임을 사용할 수 있다.

맥OS 카탈리나(macOS Catalina) 통합은 코렐 페인터(Corel Painter)와 마이크로소프트 스케치패드(Microsoft Sketchpad)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이용 가능한 애플 펜슬 기울기와 더블 탭, 향상된 사이드카 지원을 포함한다.

애플 로그인은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여러 개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관된 로그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특별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번들 맥 앱은 ▲패러렐즈 툴박스 ▲패러렐즈 액세스 ▲마인드매니저 12 ▲원패스워드 패밀리 ▲하이프 4.0 프로페셔널 ▲트위스트 ▲록시오 토스트 18 티타늄 ▲인데코 맥 인터넷 시큐리티 X9 ▲데이터 레스큐 5 ▲PDFpen 등이다.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부사장은 “패러렐즈는 고객들이 최상의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맥을 정리하고, 보안을 향상시키고, 업무를 보다 간편히 해결할 수 있도록 생산성을 간소화하는 특별한 맥 앱 선물 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