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에퀴닉스와 ‘시큐어 SD-WAN’ 협력
상태바
포티넷, 에퀴닉스와 ‘시큐어 SD-WAN’ 협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2.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퀴닉스 네트워그 엣지에 ‘시큐어 SD-WAN’ 추가
유연한 확장·ZTP 구현으로 관리 용이성 높여

[데이터넷] 포티넷은 데이터센터 전문기업 에퀴닉스와 협업해 에퀴닉스 네트워크 엣지에 ‘시큐어 SD-WAN’을 추가하고 엔터프라이즈 고객 클라우드 연결성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지점 및 캠퍼스 로케이션에서 여러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연결성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SD-WAN으로 전환하고 있다. 2만1000여개 고객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채택했으며, 많은 고객들이 지점으로부터 직접 구축을 선택함으로써 클라우드 채택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및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만 전환하기 위해 클라우드 퍼스트 전략을 채택한 기업, 또는 WAN 엣지에서 보다 빠른 연결을 위해 다양한 공용 클라우드를 동시에 사용하고자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한 기업들은 이제 플랫폼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를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가상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의 이점
▲포티넷 시큐어 SD-WAN의 이점

에퀴닉스는 네트워크 엣지에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추가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 온 램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중견·중소기업 시장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확장이 용이하며, 완전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다.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플랫폼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를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사용함으로써 보안 기능의 저하없이 클라우드 연결성을 최적화하고,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접근 시에 대기시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코로케이션 옵션을 추가하면 모든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의 가상 어플라이언스로서, 온-프레미스 구축 형태로서,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의 사용 범위를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통합 차세대 방화벽 보안을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 마켓플레이스에서 현재 사용이 가능하며, 기업들은 이 솔루션을 기반으로 공용 클라우드 및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클라우드 연결성을 가속화하고, 일관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중앙 집중화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보다 빠른 구축을 위해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TP)을 사용할 수 있다. 맞춤형 라이센스(BYOL) 또는 구독 기반 종량제 과금 방식을 통한 유연한 라이센스 모델을 제공해 고객들은 니즈에 가장 적합한 라이센스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