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프레소, 아이티윈과 조달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로그프레소, 아이티윈과 조달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2.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통합로그관리·통합보안관제 사업 협력
로그프레소, 범용 빅데이터·스마트팩토리 분석 플랫폼 등 개발

[데이터넷]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는 아이티윈(대표이사 곽영호)과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빅데이터 플랫폼 ‘로그프레소’의 기술력과 아이티윈의 조달 시장 유통 역량을 결합해 공공 분야의 통합로그관리, 통합보안관제 비즈니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로그프레소는 범용 빅데이터 플랫폼 ‘로그프레소 엔터프라이즈’, 통합로그분석솔루션 ‘로그프레소 스탠다드’와 정보보호 통합플랫폼 ‘로그프레소 소나’를 공급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의 정보보호, 이상거래탐지, IoT, 인프라 장애예측, 스마트팩토리 분석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아이티윈은 1998년 설립된 정보보안 전문 업체로, 조달 시장에 방화벽, 통합보안장비, IPS, WIPS, SSLVPN, 네트워크 스위치, 출력물보안, DB암호화 등 공공기관 보안 인프라 구축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공급한다.

곽영호 아이티윈 대표는 “이번 조달 총판 계약을 통해 기존 구축된 보안 솔루션의 통합 관리에 필요한 빅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50개 파트너를 대상으로 전국 로드쇼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조달 영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양봉열 로그프레소 대표는 “로그프레소 제품군은 통합로그관리, 통합보안관제 외에 데이터 3법 개정으로 확산되는 빅데이터 플랫폼 수요에도 대응한다”며 “아이티윈이 공급하고 있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시너지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