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파이버 인증 제품군 특별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플루크네트웍스, 파이버 인증 제품군 특별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플루크네트웍스는 정보통신 사용전 검사, FTTx, PON 및 데이터센터까지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한 버시브(Versiv) 파이버 제품군을 최대 38% 할인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버시브 DSX 사용자들은 파이버 인증을 위해 특별 할인된 모듈을 구매해 쿠퍼(Copper)뿐만 아니라 파이버 인증도 가능하다. 버시브 파이버 제품군으로 네트워크 설치를 테스트하고 인증하고 유지 관리할 때 효율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 사용으로 인해 테스트 및 인증 비용의 65%까지 절감이 가능하다.

플루크네트웍스 한국지사 문건호 지사장은 “정보통신 사용전 검사와 데이터센터 등 모든 파이버 케이블이 설치되는 현장에서는 파이버 인증을 반드시 통과해야 한다”며 “파이버 케이블이 설치되는 곳은 기간망, 백본망 등 중요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티어 1, 2 인증을 통과하는 테스트 문화가 정립돼야 5G, 스마트시티 나아가 6G 시대를 준비하는 IT 강국을 지켜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파이버 인증에 대한 가격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특별 할인 제품군은 파이버인스펙터 프로(FiberInspector Pro), 옵티파이버 프로(OptiFiber Pro) OTDR, 써티파이버 프로(CertiFiber Pro) OLTS, 버시브 구리 및 광케이블 키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