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IPS’, 다양한 산업군에 공급 성과 이어가
상태바
‘안랩 AIPS’, 다양한 산업군에 공급 성과 이어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2.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사·정부부처·대학병원 등서 도입…중소규모에서 대기업까지 다양한 환경 지원
고도화된 위협 대응·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도움…지능화 보안 위협 대응 역량 제공

[데이터넷] 안랩 EPN사업부는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AIPS’가 금융, 공공, 교육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공급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AIPS는 지난해 9월 판매를 시작했으며, 국내 대형 증권사, 정부부처, 대학병원, 미디어 콘텐츠 기업 등에 공급됐다. 중소규모 네트워크 환경부터 대규모 사업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채택되고 있다.

안랩 관계자는 “속도, 확장성 등 모든 측면에서 네트워크 환경이 변화하면서, 기존의 공격 방식이나 감염 경로와는 다른 신변종 네트워크 보안위협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고도화되는 위협에 대응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고객사들의 문의가 늘어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안랩 EPN사업부를 총괄하고있는 김학선 전무는 “‘안랩 AIPS’는 출시 직후부터 다수 고객으로부터 우수한 성능 평가결과를 받아 꾸준히 신규 사업을 수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랩은 자사의 우수한 지능화 보안위협 대응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