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헤어트리트먼트 80만개 판매…11년 연속 최우수상품 선정
상태바
아론샵 헤어트리트먼트 80만개 판매…11년 연속 최우수상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 추천 헤어트리트먼트로 잘 알려진 아론샵의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가 온라인판매 11년 연속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돼 각종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해 고객만족도 99.4%를 달성해 누적판매량이 80만개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11년 동안 하루평균 2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1000ml 대용량과 400ml 소용량으로 구성돼 미용실, 헤어샵 등의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용량 트리트먼트는 첫구매자와 재구매고객의 세컨용으로 수영장이나 헬스장 등 휴대성이 장점이다.

오랜기간동안 꾸준한 선택 받고있는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는 식물성LPP, 세라마이드 등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공급돼 모발탄력과 윤기를 제공하며 손상모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누에고치를 가수분해해 얻은 수용성 실크아미노산, 단백질 등 각종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공급돼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제공한다.

특히 염색과 각종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개선해 주기적으로 헤어 시술을 하는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어 뛰어난 효과로 셀프헤어케어로 많은 디자이너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인 아론샵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헤어트리트먼트 제품군으로 리페어 실크라인 이외에 아르간오일 라인의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와 씻지 않는 트리트먼트(노워시 트리트먼트)가 있으며, 아론샵의 모든 샴푸는 미용실샴푸로 전품목이 산성샴푸를 기본으로 지성샴푸와 탈모샴푸등의 다양한 기능성샴푸가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컨디셔너(린스)와 헤어앰플과 에센스까지 라인업돼 있고, 스타일 제품으로 미용실 염색약과 천연헤나염색약, 매직약, 웨이브파마약, 다운펌 등 미용가위 그리고 전기제품으로 헤어캡과 고데기 매직기 드라이기 등 단일 브랜드로 구성을 이루고 있다.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로 각종 평가 항목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았다.

현재 아론샵은 염색약 2+1 증정 이벤트와 함께 매직약 2+1이벤트, 다운펌약 2+1 이벤트, 탈모샴푸 1+1 증정 이벤트, 고데기와 매직기 컬링기 등 이미용가전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