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유라이크, ’유라이크-플로 필터’ 공개…참여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플로·유라이크, ’유라이크-플로 필터’ 공개…참여형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는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Ulike)를 통해 ’유라이크-플로 필터’를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와 유라이크의 콜라보 필터는 사용자가 직접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자신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또한 태연의 인기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 수록 앨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필터 화면을 한번 더 탭하면 ‘태연 앨범 필터’로 추가 전환이 가능하다.

플로는 태연 앨범 필터로 촬영한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태연 친필 사인 앨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을 올리지 않더라도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마케팅팀 이새롬 팀장은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음악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낸 것처럼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돼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 차트 중심의 음악 플랫폼과 달리 플로는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에 배치하면서 음악 청취 환경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