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 LG공기청정기펫 10개월 면제·할인 제공
상태바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 LG공기청정기펫 10개월 면제·할인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이라면 큰 골칫거리 중 하나가 바로 반려견 배변 냄새와 개털 날림이다.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는 집안 구석구석 베이기가 쉬워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가 없다. 또한 강아지 털날림 역시 평소 기침과 비염이 심하면 아토피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내 집만큼은 미리 청정 공간을 만드는 게 좋다.

이에 평소 개털공기청정기 추천을 받지만 어떤 공기청정기를 구입할지 망설이게 된다. 이에 2017~2020 LG전자 한국 영업본부 정책발표회, LG전자 케어솔루션 4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수상한 LG총판센터에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30평형/뉴메탈샤인/모델명 AS300DNPR) 제품 월요금 10개월 면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19평형/뉴메탈샤인/모델명 AS190DNPR)은 월요금 6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을 받을 수 있다. LG공기청정기펫 2개를 같이 할 경우에는 각각 월 5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펫공기청정기와 일반 LG공기청정기를 결합해도 똑같이 각각 월 5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월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는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렌탈시(19평형, 30평형) 정품 6만 4천원 상당의 무빙휠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빙휠은 공기청정기 하단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데, 평소 이동이 많은 반려동물의 반경 범위를 고려해 어디로든 자유롭게 공간 제약 없이 청정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기존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에서 ‘펫모드’가 추가됐다. 펫모드는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의 털들을 하단 집중 청정으로 오토모드 대비 최대 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주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미세먼지 걱정없이 편하게 숨쉴 수 있도록 깨끗한 공기를 제공해준다.

또한 반려동물 털/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극세 필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한국 천식알레르기협회 KAF, 영국 알레르기협회 BAF 인증으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총판센터 LG공기청정기펫 10개월 면제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LG전자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LG공기청정기펫렌탈을 신청할 수 있으며, 2020년 3월 10일까지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번 공기청정기펫 10개월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LG케어솔루션 전제품 모두 설치까지 마치면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들 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총판센터 홈페이지에 LG공기청정기펫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사은품을 1개 더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펫렌탈 2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