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진한 석류 함유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선보여
상태바
네이처드림, 진한 석류 함유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붉은 보석, 미녀와 여왕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는 다양한 영양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식품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 석류 원물은 맛은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손질과 섭취가 번거로워 즙, 주스 등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들이 잇따라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과 5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10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 폴리페놀, 칼슘이 함유돼 있다.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네이처드림에서는 최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1포에 약 석류 1.2개가 들어있으며 새콤 달콤한 맛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93.2%에 피쉬 콜라겐 1,000mg을 온전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석류에 탄력 있는 피부의 비결로 잘 알려진 콜라겐이 더해진 데다가 탱글한 젤리스틱 형태로 출시된 이 제품은 1회 섭취량이 스틱 파우치에 간편하게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식감이 좋아 맛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쫀득 쫀득한 식감과 거부감 없는 맛있는 맛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겁게 석류 효능을 즐길 수 있다. 구매 시 쇼핑백도 제공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은 올타몰 또는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