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양산점, 신학기 준비 ‘얼리버드 상품전’ 진행
상태바
모다아울렛 양산점, 신학기 준비 ‘얼리버드 상품전’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2.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다아울렛 양산점이 오는 19일까지 ‘얼리버드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양산점은 현재 ‘얼리버드 상품전’을 열고 여성 의류, 캐주얼 의류, 아웃도어, 아동복, 스포츠 의류,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1층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맨투맨과 면바지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여성의류 브랜드 미센스 또한 바지와 코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1층 행사장과 매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티셔츠와 바지를 파격가로 판매한다.

5층에서는 토토헤로스가 ‘아동복 추천상품전’을 열고 티셔츠와 바지, 쫄바지를, 스포츠 의류 브랜드 케이스위스에서는 신발과 백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6층에서는 모던하우스가 ‘어린이집 등원 준비상품 할인전’에 참여해 이불 세트와 스텐 식판, 스푼 포크 세트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양산점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신학기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열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층 멀티캐주얼 브랜드 또는 5층 스포츠〮유아동 브랜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카카오 캐릭터 필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1인 1개로 한정된다.

아울러 모다아울렛은 공식 앱 서비스를 통해 모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모다아울렛 앱 이벤트는, 모다아울렛 공식 앱에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게 모다 포인트 3천점을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모다아울렛 양산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