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데일리 클래리파잉 모공토너 런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퐁당 데일리 클래리파잉 모공토너 런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2.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퐁당 데일리 클래리파잉 모공토너 런칭 기념 30% 할인+미니어처 증정 이벤트 진행

[데이터넷]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모공축소 등 피지와 각질 등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모공화장품인 약산성 모공수렴토너를 출시한 기념으로 데일리 클래리파잉 페이셜 토너30% 할인 및 톤업크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당나귀 우유 크림의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퐁당 화장품에서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 클래리파잉 페이셜 토너”는 모공 케어 솔루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노세범 파우더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퐁당 약산성 토너에 함유되어있는 다공성 파우더는 피부 위 불필요한 유분을 빨아들여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약산성의 액상층이 피부 표면의 pH 밸런스 유지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해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티트리잎 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탄력성을 강화와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흰목이버섯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모공 줄이는 법에 관심이 많아 40대 기초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주목도 받고 있다.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와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고집하는 퐁당은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제품도 좋은 반응을 이끌 것 예상된다.

“데일리 클래리파잉 토너”는 오는 2월 29일까지 출시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화장품의 모든 제품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