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공식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상태바
꿈비, 공식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좋은 혜택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꿈비는 모든 제품 최대 56~60% 정도의 할인율로 어느 때보다 높은 혜택가에 제공해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3% 쿠폰 및 25만원 이상 구매 시 7% 쿠폰 증정과 모바일 앱에서는 5% 쿠폰 추가 적용이 가능 해 보다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꿈비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는 박람회 및 온라인 몰에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은 범퍼침대와 유아〮놀이방 매트, 베이비룸, 유아침구, 유기농 스킨케어 등 꿈비, 리코코, 미미루, 오가닉그라운드 브랜드 전제품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20년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까지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꿈비의 새로운 제품에 관심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꿈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주목할만 하다.

범퍼침대 신상품으로 나온 '클린범퍼침대'는 먼지가 끼지 않는 꿈비만의 클린구조는 물론이고 가격, 성능, 활용까지 모든 면에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가드매트를 유아소파와 테이블로 만들어 활용성을 두배 이상 높였으며, 매트와 딱 맞는 가드를 구성하여 추가 구매 시 베이비룸과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가진다.

또한 놀이방〮폴더매트의 폭이 최대 사이즈로 개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자이언트매트의 역대급 최대 사이즈로 자사에서 직접 설치까지 해주는 리코코 시공자이언트 매트를 17일 주차에 런칭하여 주력 행사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꿈비 브랜드 온라인 베이비페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