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글로벌 성장 부서 부사장으로 매트 슈뢰더 영입
상태바
바이낸스, 글로벌 성장 부서 부사장으로 매트 슈뢰더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바이낸스는 글로벌 성장 부서(Global Expansion Operations) 부사장으로 매트 슈뢰더(Matt Shroder)를 영입했다. 그는 향후 바이낸스의 글로벌 운영과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확장해 나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바이낸스 합류 전 매트 슈뢰더는 2013년부터 우버(Uber)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도부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드라이버, 안전 및 시장 프로그램의 제품 운영 책임자로 근무했다.

바이낸스 창펑 자오 CEO는 “매트는 바이낸스 합류 전 완전히 새로운 산업이었던 공유 경제의 선두주자인 우버에서 유사한 도전을 많이 했다”며 “매트가 팀에 합류하게 되어 든든하고 그가 우버에서 했던 것처럼 새로운 시장을 시작하고 확장하는 등 바이낸스의 미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낸스 매트 슈뢰더 부사장은 “OTC 플랫폼 파트너를 쉽게 수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 특히 암호화폐의 장점이 돋보일 수 있는 제 3국가에서 암호화폐 수용성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에는 은행 계좌가 없거나 세계의 금융시장에 참여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이 있다”며 “사람들에게 이를 가능하게 하는 도구와 기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해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낸스는 블록체인의 발전과 돈의 자유라는 큰 사명을 이루기 위해 여러 사업으로 구성된 블록체인 생태계로 180여 개 국가에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이외에도 바이낸스 랩스, 바이낸스 덱스, 바이낸스 런치패드, 바이낸스 아카데미, 바이낸스 리서치, 바이낸스 자선 단체, 바이낸스 엑스, 트러스트 월렛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