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겐 공식쇼핑몰 마미고, 집에서 만나는 ‘라이브 베이비페어’ 진행
상태바
헤겐 공식쇼핑몰 마미고, 집에서 만나는 ‘라이브 베이비페어’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로 외출 자제하는 육아맘·대디 위한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마미고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제품 설명·Q&A…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헤겐 공식쇼핑몰 마미고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되거나 취소된 베이비페어 행사를 아쉬워하는 육아맘, 대디들을 위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공식쇼핑몰 마미고에서 헤겐을 비롯한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마미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3일에 열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제품들의 설명을 자세히 듣고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고 싶어하는 육아용품 중 하나인 안전한 유모차 엑스랜더는 최대 60% 할인, 신생아 젖병부터 모유보관, 이유식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헤겐젖병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영국감성을 담은 베이비멜 국민기저귀가방과 집앤조이 유아가방은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사상 최대 할인가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헤겐 정품 보관뚜껑 1P, 베아트릭스뉴욕 파우치, 베이비멜 에코백 중 구매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증정하고 12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베아트릭스뉴욕 리틀백팩, 헤겐 워터보틀, 집앤조이 컬러앤워시 백팩 중 택 1을 증정한다.

마미고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고 있어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사라지고 있다”며 “베이비페어를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게 쇼핑을 하면서 혜택 또한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준비, 항상 아이와 부모를 먼저 생각하는 마미고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미고 라이브 베이비페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월 13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