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프렌즈 베트남 빨래방 지점 30개 돌파…OPL 세탁시스템 눈길
상태바
워시프렌즈 베트남 빨래방 지점 30개 돌파…OPL 세탁시스템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래방창업 전문기업 워시프렌즈가 국내 500개 지점을 돌파한 가운데, 베트남 지점 역시 30개 지점을 오픈하며 베트남에서의 입지 또한 굳건히 다지고 있다.

작년 9월 베트남지점의 제1호점인 하노이점 오픈 이후의 빠른 속도로 성장세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워시프렌즈 베트남점의 이와 같은 성장이 가능한 배경은 지난 수년간 한국의 빨래방 지점을 오픈하며 쌓아온 워시프렌즈 한국지사의 단단한 전문성에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국내 워시프렌즈 지점은 ‘셀프’ 빨래방이 주요 오픈 지점이었다면 베트남의 빨래방은 OPL 세탁장비를 활용한 세탁편의점·딜리버리 형태로 최적화된 지점이 주를 이룬다. 워시프렌즈 베트남 지점에서 주력으로 하는 세탁장비는 미국 얼라이언스의 베스트셀러 휩시(Huebsch, 독일브랜드)로 대용량의 사이즈와 대형세탁에 최적화된 빠르고 강력한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휩시 제품의 강력한 세척력과 집먼지진드기·미세먼지·각종세균 제거에 탁월한 열건조 기능은 집먼지진드기 관리에 취약한 베트남 현지에서 많은 인기와 함께 실질적인 위생관리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워시프렌즈 대표는 “새로 시작하는 베트남 지점뿐 아니라 기존의 국내 지점 모두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빨래방이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시프렌즈 빨래방창업비용 및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