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적인 성혼 솔루션을 보유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일자리창출 부문을 수상했다.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대상 시상식은 국회 본관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하여 공신력이 더해진 본 시상식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공동체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한 기관 및 개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이들의 공로를 알리는 장으로 마련됐다.

시상식 당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여성 일자리를 창출해 우리나라 여성 취업률 증가에 기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이에 모범적인 결혼정보업체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 높은 성혼율, 균등한 남녀회원 성비 등으로 유명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수상 외에도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등 다수의 공신력 있는 상들을 받아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회사의 표본이 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 중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결혼정보서비스와 여성 일자리 창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누구에게나 언제나 사랑받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 6회 연속 국제비즈니스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