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코퍼레이션, 도쿄 국제 기프트쇼 참가…이문센 공기청정기 기술력 선보여
상태바
보보코퍼레이션, 도쿄 국제 기프트쇼 참가…이문센 공기청정기 기술력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2.0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보보코퍼레이션이 ‘제89회 Tokyo International Gift Show 봄 2020’에 참가해 ‘이문센(IMUNSEN)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도쿄 국제 기프트쇼는 세계 3대 가정용품 박람회 중 하나이며, 일본 최대 개인 기프트 및 생활 잡화 국제 박람회이다.

친환경 생활 가전 전문기업 보보코퍼레이션의 도쿄 국제 기프트쇼 참가는 첫 시도였음에도 불구하고, VOVO 기존의 명성에 힘입어 많은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을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이문센 소형 공기청정기와 차량형 공기청정기는 아시아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해외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보보코퍼레이션은 지난 CES, KBIS에 이어 브랜드 글로벌화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임으로써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국내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문센 공기청정기 제품은 공기청정기가 평형대별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 공간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며,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디자인 소품과 같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또한 18평형대까지 커버가 가능한 타워형 공기청정기, 공부방이나 주방 등에서 사용가능한 소형 공기청정기, 차량·휴대용으로 적합한 차량형 공기청정기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세계 최초 편백나무 원목 필터’가 적용된 만큼 친환경 공기청정기의 선두주자로 불리우고 있으며 ‘우리집 편백나무 한 그루’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자연친화적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더욱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문센 공기청정기 상단에 탑재된 편백나무로 인해 피톤치드가 발생하게 되고, 이는 아토피 피부염과 새집증후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억력·집중력 강화와 스트레스 완화 등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주어 아이가 있는 가정부터 중·장년층 가정까지 모두에게 이로운 작용이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현재 롯데백화점 전국 26개 지점에서 절찬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구매 시 H13등급 헤파필터를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