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소셜핀테크 서비스 ‘아임인’과 전략적 제휴
상태바
보라, 소셜핀테크 서비스 ‘아임인’과 전략적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인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 접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데이터넷]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보라(BORA)’의 개발사인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소셜핀테크 기업 티웨이브와 양사의 기술력을 활용할 사업 론칭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티웨이브는 여행, 육아, 뷰티 등 관심사로 모여서 고객들이 함께 돈을 모으고 매달 정해진 순서대로 목돈과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우리 전통문화 계모임 방식의 한국형 핀테크 서비스 ‘아임인’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브는 아임인 서비스의 차별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최근 38.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보라는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향후 아임인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 접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라 차지훈 대표는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보라 토큰과 블록체인 기술을 핀테크 분야에 접목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 외 다양한 분야의 참신한 서비스와 적극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티웨이브 서재준 대표는 “아임인의 한국형 핀테크 모델과 블록체인 기술이 결합돼 금융, 보안, 간편결제, 데이터 활용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함에 있어 지속적으로 유의미한 파트너쉽을 가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