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공개
상태바
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9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개방…첫 클리어 시 오퍼레이터 ‘그라니’ 획득 가능

[데이터넷] 글로벌 게임기업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을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기병과 사냥꾼’은 이벤트 스테이지로, 5일부터 19일까지, 12일부터 19일까지 두 번에 나뉘어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 스테이지 ‘GT-3’을 첫 클리어 시 5★ 오퍼레이터 ‘그라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인 GT-1부터 GT-6에서는 '바운티 헌터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2월 26일까지 이벤트 상점 ‘클리어링 하우스’에서 그라니의 증표, 이벤트 한정 가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컬렉션 3종이 유료 판매되고 접속 후 구매센터에서는 히비스커스 컬렉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매일 이성 200P가 제공되며, 신규 캐릭터 ‘6★ 스카디’, ‘5★ 나이트메어’ 등이 추가된 헤드헌팅 ‘요동치는 파도의 검’이 개방된다.

한편 명일방주는 지난 1월 16일 국내에 출시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