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2월 첫 주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베베쿡, 2월 첫 주문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2월 한 달 동안 단계 상관없이 첫 주문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베쿡의 이유식·영양식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단계에 따라 기본 할인가에 2만원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4% 더블 적립금과 이유식 스타터 세트인 ‘베베쿡 민트박스’도 100% 지급된다. 14세트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기본 할인에 2만원 첫 주문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지급돼 최대 42%의 할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베베쿡의 이유식 서비스는 신선한 이유식을 생산과 동시에 전국 각지로 당일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대면 배송이 아닌 안심배송으로 집 앞까지 배달돼 최근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아이 걱정이 많은 시기에 ‘배달 이유식’을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도 한번쯤 통 큰 할인 혜택을 통해 이용해보기 좋은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오프라인 식당이나 대형 마트 방문이 꺼려지는 시기에 배달 이슈가 많아지는 요즘, 베베쿡에서도 전방위적인 소독 및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며 “베베쿡만의 안심배송 서비스를 통해 아기 먹거리를 안전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