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코, 싱귤러 2020 ROI 인덱스 ‘최고 미디어 소스’로 선정
상태바
몰로코, 싱귤러 2020 ROI 인덱스 ‘최고 미디어 소스’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케팅 인텔리전스 및 분석 플랫폼 싱귤러가 수백 개의 미디어 중 가장 실적이 우수한 광고 네트워크를 식별해 2020년 ROI 인덱스 순위를 발표했다.

머신러닝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인 몰로코는 여러 카테고리에서 최상위 순위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모든 모바일 카테고리(Vertical)에서 글로벌 ROI 리더로 선정됐다.

싱귤러 ROI 인덱스는 550개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에서 63억 달러의 광고 지출을 분석하는 연례 연구다. 다른 성과 지표 대비 ROI를 강조하는 소수의 업계 보고서 중 하나로, 이 수치는 각 광고 달러를 22억 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에 기여하여 측정한다. 또한 본 보고서는 비용과 광고 소재, 타겟팅 기준, 입찰가 및 예산 등과 같은 마케팅 입력을 평가해 모바일 광고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과거 싱귤러 보고서에는 인덱스별 명확한 순위가 포함돼 있었으나 2020 싱귤러 ROI 지수부터는 광고 네트워크에 순위를 매기지 않았다. 대신 각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광고 네트워크를 강조했으며, 이러한 싱귤러의 선정 기준에 따라 몰로코는 최고 미디어 소스로 선정됐다.

몰로코 안익진 대표는 “싱귤러의 ROI 인덱스에서 우리의 노고가 인정되고 검증돼 기쁘다”며 “2020년에도 몰로코는 빠른 결과, 강력한 유저 획득(User Acquisition)과 높은 재관여(Re-engagement)를 강조하는 100% 투명하고 거짓없는 광고 트래픽 제공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