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선 개통 예정으로 ‘부성파인하버뷰’ 주목
상태바
신안산선 개통 예정으로 ‘부성파인하버뷰’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집값이 상승하면서 외곽으로 관심을 돌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현상이 됐다. 자세히 알아보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뛰어난 주거환경과 입지를 가진 곳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은 아니다.

최근에는 2023년 신안산선이 개통될 예정인 시흥시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새로운 주거 시설이 들어서지 않고 노후화된 아파트가 많은 지역이기에 이번 부성파인 하버뷰가 크게 관심을 받았는데 여기에 신안산선이 가져다 주는 프리미엄까지 더해져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하2층까지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지상 3층까지는 상가들이 들어서는 주상복합형 아파트다. 지상 27층까지 이미 준공된 상태로 자유롭게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다. 아파트 자체가 가지는 프리미엄도 무척 뛰어나다는 평가를 듣고 있는 부성파인 하버뷰는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중문 설치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자재들로 설계되어 명품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교통과 생활, 문화와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가 더해져서 시흥 최고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3년 신안산선 개통을 시작으로 2025년에는 월곶판교선도 개통 예정으로 광명과 판교, 시흥, 성남으로 이어지며 판교까지는 3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 또한 강남까지도 30분 대로 들어설 수 있다. 육교가 개통되면 인천과 논현, 배곧신도시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처럼 교통 호재가 계속되는 곳으로 수도권과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간편해진다는 큰 강점을 지닌다. 사업지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지하철역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최대 수혜자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중교통뿐 아니라 고속도로 진입 역시 수월해 자차를 가진 사람들도 수도권 이동이 편리해 서울이나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들에게 시흥시는 굉장히 뛰어난 선택지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생활 면에서도 매우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주변으로는 신세계아울렛과 롯데마트, CGV 등의 대형 편의시설들이 들어서 있으며, 앞으로 복합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설 계획이다. 이곳에는 예식장과 금융기관, 주민시설이 들어서면서 생활 편의성은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배곧신도시까지 이동이 편하기 때문에 이곳의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이 사업지는 매우 좋은 선택지다.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며 잔금유예까지 가능하여 10%의 계약금만으로도 입주할 수 있다. 신안산선뿐 아니라 다양한 개발호재가 함께 하는 곳이기에 남은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 경쟁은 치열할 전망이다. 이미 준공된 상태이기에 궁금한 사항은 직접 시설을 확인하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