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웨스턴디지털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업부 인수
상태바
퀀텀, 웨스턴디지털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업부 인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스케일 포트폴리오 추가…비디오 등 비정형 데이터 관리 위한 역량 강화
퀀텀이 웨스턴디지털 ‘액티브 스케일’ 사업부 인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퀀텀이 웨스턴디지털 ‘액티브 스케일’ 사업부 인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데이터넷] 퀀텀(한국지사장 이강욱)은 웨스턴디지털 테크놀로지와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업부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인수로 퀀텀은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의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 저장, 관리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하게 됐으며,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겠다는 전략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특히 퀀텀은 웨스턴디지털의 액티브스케일 제품군과 오브젝트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및 이레이저 코드 기술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오브젝트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됐다.

퀀텀과 웨스턴디지털은 고객 및 주요 이해 관계자를 위해 원활한 전환을 약속했으며, 퀀텀은 인수 이후에도 액티브스케일 제품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제품군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제이미 레너(Jamie Lerner) 퀀텀 CEO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는 퀀텀의 전략, 고투마켓(go-to-market) 집중, 기술 포트폴리오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우리는 혁신 제품 개발에 더욱 전념하고, 액티브스케일 도입 고객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 불링거(Phil Bullinger) 웨스턴디지털 데이터센터 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총책임은 “웨스턴디지털과 퀀텀은 각각 기존 액티브스케일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