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경기필하모닉과 ‘FLAC 24비트 클래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니뮤직, 경기필하모닉과 ‘FLAC 24비트 클래식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AC 24비트로 추천 클래식 감상한 후 감상평 댓글 달면 경품 추첨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진행하는 ‘FLAC 24비트 클래식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추천하는 클래식 명곡을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24비트로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지니 고객들에게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음원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2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제휴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을 엄선해 첼로 작품 중 최고의 명곡으로 인정받고 있는 드보르작의 ‘첼로협주곡’을 비롯해 시벨리우스의 ‘교황곡 제5번’, ‘브람스의 ‘교황곡 제4번’ 등 총 7곡을 선정했다. 

더불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니뮤직 매거진 코너에 마련된 추천 클래식을 FLAC 24비트로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발표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악기가 표현하는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선율을 최상의 음질을 자랑하는 FLAC 24비트 음원으로 듣는다면 클래식의 매력에 보다 깊이 빠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FLAC 24비트의 강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