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보안 솔루션 유통 사업 확장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보안 솔루션 유통 사업 확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2.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SNC ‘바다’·나루시큐리티 ‘커넥텀’ 유통 계약 체결
보안 솔루션 개발·유통 사업 동시 진행으로 매출 확대

[데이터넷] 수산아이앤티(대표 정석현)는 보안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지란지교SNC(대표 남권우), 나루시큐리티(대표 김혁준)와 보안 솔루션 판매 관련 MOU를 체결하고, 솔루션 개발 공급사에서 통합 보안 솔루션 유통 업체로 도약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수산아이앤티는 지란지교SNC의 취약점 진단 솔루션 ‘바다(VADA)’와 나루시큐리티의 AI기반 내부망 공격탐지 솔루션 ‘커넥텀’을 유통한다.

‘바다’는 KISA, 행정안전부에서 발간한 국내 보안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시스템 보안 취약점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점검해 발견된 문제들에 대한 상세 원인 분석부터 효과적인 해결방법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이다.

‘커넥텀’은 네트워크에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 방어체계를 우회한 공격을 탐지하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을 데이터 사이언스 관점으로 끌어올린 새로운 관제 시스템이다.

김종우 수산아이앤티 본부장은 “수산아이앤티의 기술지원 노하우와 영업력을 바탕으로 기술개발이 뛰어난 두 회사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공공기관 및 군부대, 금융권 등 타겟별로 특화된 각 회사들의 영향력이 시너지를 발휘 해 사업영역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회를 통해 수산아이앤티는 솔루션 유통 업체로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