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미, 원격근무 서비스 ‘온라인오피스’ 무료 지원
상태바
구루미, 원격근무 서비스 ‘온라인오피스’ 무료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차원…4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데이터넷] 구루미(대표 이랑혁)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실시간 영상기반 원격근무 서비스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구루미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기업의 임직원들이 집이나, 카페 등 원하는 장소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근무자들은 어디서나 온라인오피스에 출근해 서로 업무하는 모습을 공유할 수 있다.

서비스에 접속하면 출근시간이 자동으로 체크되며 자체 제공되는 근무시간 타이머를 통해 일별, 주별 근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원격근무 중 회의가 필요하면 구루미 비즈(Biz) 플랫폼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해 바로 회의를 할 수 있어 주 52시간 이슈와 함께 원격근무 도입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구루미 이랑혁 대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기업에서 원격근무나 화상회의로 사무실 업무를 대체하고 있다. 하지만 근태 관리와 업무 효율에 대한 측정이 어려워 망설이는 기업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면서 “화상을 통해 서로의 일하는 모습이 공유되기 때문에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느낌이 들어 더 집중해서 일하게 되고,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면 언제든 화상회의로 토론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팀장이나 임원들은 직원들의 근태 기록과 일하는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원격근무의 단점이었던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다. 이처럼 온라인오피스 서비스는 효율적인 업무관리와 직원복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구루미의 ‘온라인오피스’ 서비스 무료 프모로션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업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 후 ‘구루미 온라인오피스’를 활용해 원격근무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