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밀리 PC 뷰어 베타 오픈
상태바
밀리의 서재, 밀리 PC 뷰어 베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2.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고르고 읽기 모두 한곳에서 ‘원스톱 통합 뷰어’…MAC OS도 지원

[데이터넷]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서재(대표 서영택)가 PC 뷰어를 전면 개선한 ‘밀리 PC 뷰어’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회원가입부터 책 고르기, 읽기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통합 뷰어를 구축하고, 맥(Mac) 운영체제(OS)도 지원한다. 밀리의서재가 독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준비한 뷰어 개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에 베타 오픈한 PC 뷰어를 시작으로 모바일 앱, 리더기 뷰어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밀리의서재는 상반기 중 PC 뷰어 정식 버전을 오픈하며 더 많은 기능을 추가, 높은 완성도를 갖춘 PC 독서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만화와 매거진과 같은 PDF 도서도 PC 뷰어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기기 간 동기화를 통해 책을 읽은 위치는 물론 책을 보며 남긴 인용문이나 메모도 어느 기기에서나 연동될 예정이다.

실재감 넘치는 디지털 독서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본문 내용 사전 검색과 책 넘김 효과와 같은 향상된 기능도 추가된다. 이번 상반기 중에는 모바일 및 리더기 뷰어의 업데이트도 예정돼 있다.

방은혜 밀리의서재 독서플랫폼팀 팀장은 “최상의 독서 생활을 위해 필요한 기능을 최대한 반영한 PC 뷰어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PC를 통해서도 밀리의서재와 함께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기를 기대한다”며 “PC는 물론 모바일, 리더기 등 디바이스별 특성에 최적화된 독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능 개선이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밀리의서재는 PC 뷰어 베타 버전 오픈을 기념해 의견을 남긴 모든 구독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PC 뷰어 사용 후 ‘피드백 보내기’ 메뉴에서 의견을 보내고 인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